본문 바로가기
  • 사랑 한 스푼, 지혜 한 스푼, 기도 한 스푼.......
생활정보

강원도 양양, 밤 12시에도 문열려 있던 낚시용품점 2곳.

by 모든지혜123 2025. 5. 5.
300x250

강원도 양양 밤 12시,  미끼는 안 파는 낚시점, 미끼도 판매하는 낚시점

강원도에 24시간 운영하는 속초 어바이 낚시점을 알려드렸는데 이번에 밤 12시 넘어도 운영하고 계시던 낚시 점을 2곳을 더 소개하려 한다. 

 

강원도 고성으로 밤낚시나 새벽낚시를 떠나게 될 때는 늘 미끼가 문제다. 밤에는 문을 닫는 곳이 많아서 아침에 열릴 때까지 미끼가 없으니 낚시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24시간 열린다는 곳을 어렵게 찾아보는데 헤매다 어렵게 찾아가 보면  닫힌 곳은 왜 그렇게 많은지.

 

결국 그나마 고생 끝에 24시간 실제 열고 있는 어바이 낚시점을 알게 되고  우리는 늘 그 곳만 이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밤 12시 넘어도 열려 있는 낚시점을 두 곳 더 발견하게 되어 소개하려 한다.

 

24시간 여는지는 신랑이 확인을 못했단다. ㅡ..ㅡ 그러나 어쨌든 우리가 간 날은 밤 12시 15분이었는데도 두 곳 모두 열려 있었다.

 

강원도 가는 길, 밤 12시 넘어 첫 번째로 만난 S낚시마트 

그날 만 그런 것이었는지 미끼는 팔지 않고 낚시용품만 판다고 하셨던 곳.

s 낚시 마트 낮 사진

 

차로 이동하는데  낚싯대+릴 9900원이라고 써져 있는 광고판이 그 밤에 환하게 세워져 있었다. 바로 차를 세우고 들어갔는데 생미끼는 팔지 않고 낚시용품만 있다고 하셨다.

 

늘 생미끼를 안 파시는 것인지 우리가 간 그날 밤만 안 파시는 것인지 여쭤보지 못했다는 남편의 이야기.. ㅡ..ㅡ

들려서 확인해 보시고 없다고 하면 다음 미끼를 파는 낚시점이 가까이 있으니 그리로 고고~~

 

 

 

미끼와 낚씨 용품을 모두 팔고 있던 두 번째로 만난 banax 낚시 할인매장

banax  낚시할인매장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속초를 들려서 어바우 낚시점을 가기로 했다.

그런데  위의 이름 모를 낚시점에서 차로 5분? 10분? 정도 더 달리고 있는데  낚싯대 +릴 9,900원이라고 좀 전에 봤던 광고판이  또 보였다.

우리 귀신에 홀린거야? 아님 루프에 갇힌 거야? 아까 본 곳이 왜 또 나와?


찰나였지만 잠깐 우리가 귀신에 홀린 줄 알았다. 어쩜 광고판이 똑같은지.... S낚시마트에도 낚싯대 +릴 9,900원라는 똑같은 광고 판이 있었는데

그러나 전혀 다른 곳..

 

 

여기가 어딘지 확인해서 블러그에 낚시동지들에게 올려드려야겠다고 지도를 검색해 봤는데 지도에서 검색이 안된다. 

banax 낚시점 내부

 

 

아들이 위치 확인을 해보니 위 지도가 끝.... ㅡ..ㅡ

 

지도

그래도 결국 찾아냈다. 저 솔밭민박집 마주 보고 왼쪽 편이 낚시용품점이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솔밭민박이 여러 곳이 나오니 올려드린 지번 주소 찍고 찾으시면 된다.

 

 

속초 밑에 낙산사가 있고 낙산사 가는 길에 낚시 용품점이 있다. 

속초까지 가실 필요 없으신 분들,  가시기 번거로우신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

주소는 아래에 .....

 

(지번주소) 양양군 양양읍 조산리 434-59

 

오늘은 강원도로 낚시 가실 때 밤 12시 넘어도 열려 있던 낚시점 2곳을 올려드렸는데 저 두 곳도 문을 닫았다면 지난번 블로그에 알려드린 속초 CU 속초아바이점 낚시점으로 가면 된다.

cu 속초아바이점 24시간 낚시점 관련 페이지 바로 가기는 위의 버튼 누르시면 페이지 이동합니다.


300x250